총재인사말

총재 사진

존경하는 라이온, 라이오네스, 레오 여러분!

354-B지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존경하고 사랑하는 6,000여 라이온 여러분의 건강을 기원하며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행운이 늘 함께하시리라 소망을 가져봅니다.

봉사하고 실천하는 라이온으로 거듭 성장 하고 만족하는 봉사의 길 6,000여 라이온님과 함께 같은 길 걷게 되어 발걸음 이 가벼워집니다.

봉사란?
누가 시켜서 하는 것이 아니라 자발적이고 소신된 마음으로 지역과 인간에 생각과 마음을 모으고 실천을 벗 삼아 가슴속깊이 숨겨 두었던 보람으로서 희망 만족하는 마음을 찾아가는 길동무 같은 것 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라이온 여러분이 지켜온 각 클럽이 건재하고 성장할 때 지구가 있고 클럽이 잘 되어야 지구가 발전하고, 더 나아가 한국 라이온과 국제협회가 더욱 빛을 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금회기 국제 협회장은 아이슬란드 가르티바 출신 ‘구드룬 잉바도티르’ 라이온이며 주제는
‘우리는 봉사한다’ 입니다. 그리고 저는 총재 주제를 “my lion love”로 정하였습니다.
주제가 주는 의미와 같이 사랑과 봉사로 저 자신도 실천으로 만족을 여러분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찾도록 하겠습니다.

금회기 가장 중점을 두고 추진하게 될 3대 과제로는,

1. 회원증가 및 클럽확장       2. LCIF 기금 기탁       3. 회원 연수교육 강화

금회기 위 3가지 과제를 실천으로 결과로 결실을 맺게 되어 모두는 포만감을 가질 수 있도록
이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시켜 나아가겠습니다.

저는 3대 과제와 함께 지구 총재의 가장 큰 핵심과제는 우리 6,000여 라이온이 어떻게 하면 보람과 긍지를 가지고 봉사대열에 참여할 것 인가를 고민하고 그 여건과 분위기를 조성해 나아가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354-B지구 6,000여 라이온들께서 저에게 맡겨주신 금회기 1년을 투철하고 진심어린 다짐을 가지고 봉사하면서 즐거움을 찾아가는 기쁨 가득한 회기가 되도록 마음을 다하겠습니다.

모든 라이온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을 보람으로 채우는 날들로 이어지리라 바램을 가져봅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